Uncategorized

삼성에서 LG “플렉스” – 라이벌 곡선 디스플레이 스마트폰 디자인

삼성 전자는 10 월 말까지 플렉시블 디스플레이 스마트 폰을 출시 할 것이라는 보고에 따라, 국내 라이벌 LG는 다음 달 자체 커브드 스마트 폰을 출시 할 것으로 소문이 있습니다. 한국 기술 메이커의 결정에 따라 그것의 주력 단말기에서 옵티머스 브랜딩을 드롭 – 간단한 “G” 라인에 대 한 선택 – 새로운 phablet 주장 LG G 플렉스 라는 것입니다.

익명의 소식통은 월스트리트 저널에 G 플렉스 프로토 타입의 스케치를 제공했습니다. 그것은 6 인치 OLED 디스플레이 스포츠 는 갤럭시 넥서스를 연상 하 고 있지만 더 깊은 오목 한 모양으로 위에서 아래로 약간 곡선. 삼성 전자는, 다른 한편으로는, 좌우곡선 스마트폰을 과시 할 것으로 예상된다, 회사가 지난 1 월 CES 엑스포에 가져 온 Youm 프로토 타입과 유사.

“새로운 곡선 전화에 대 한 판매 중요 한 것 같지 않다, 그리고 그들은 무거운 가격 태그와 함께 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과 LG는 더 많은 웨어러블 가젯을 생성 할 수있는 제조 기술 개발의 진전을 보여주기 위해 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라고 WSJ는 말했습니다. “LG전자는 이전에 도용된 OLED를 사용해 왔지만, 플렉스는 웨어러블 기기에 베팅하는 전자 제품 제조업체들이 점점 더 많이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기술에 새로운 푸시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LG전자의 G Flex는 퀄컴 스냅드래곤 800 프로세서, 1080p 해상도 및 LTE 고급 연결을 포함하여 LG G2와 유사한 구성 요소를 장착 할 것입니다. 디지털 트렌드는 현재 LTE Advanced는 한국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고 지적하며, G Flex가 국내 독점 제품일 수도 있으며, “시장 반응을 테스트하는 프로토타입”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삼성과 LG가 생산한 커브드 TV를 포함한 커브드 디스플레이 기술의 최근 발전이 있었지만 유연한 디스플레이는 유연한 장치와 동일시되지 않습니다.

“유연한 디스플레이는 LG가 정상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불가능한 방식으로 견고한 장치에 성형 할 수 있게 합니다.

배터리 및 CPU와 같은 내부 구성 요소가 구부러지도록 설계될 때까지 유연한 디스플레이 기술은 잠재적으로 더 인체공학적이고 속임수이기는 하지만 비용이 많이 드는 것일 수 있습니다.

Comment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