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넷 플 릭 스는 태국의 기적 동굴 구조에 대 한 영화를 만들 것입니다.

넷플릭스는 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아인의 제작사와 함께 지난 7월 태국 북부의 침수된 동굴에 갇힌 12명의 소년과 축구 코치의 극적인 구출에 관한 영화를 제작하고 있다.

넷플릭스와 SK 글로벌 엔터테인먼트는 태국 정부가 소년과 코치의 이익을 대변하기 위해 설립을 도운 회사인 13 Thumluang Co., Ltd.에서 이야기에 대한 권리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방콕에서 발표 화요일.

태국 문화부는 3 월에 처음으로 미니 시리즈로 발표 된 거래를 발표했다. 정부 대변인 Weerachon Sukoondhapatipakat는 동굴 생존자의 가족이 각각 3 백만 바트 ($ 94,000)를 지불 할 것이라고 말한 것으로 인용되었다.

출시 될 프로젝트의 날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지난해 6월 23일, 멧돼지 축구팀과 코치들이 동굴에 갇힌 후, 예상치 못한 비가 내린 후 쏟아져 들어오는 홍수로부터 피난처를 찾을 수 있었다는 의혹이 세계적인 관심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두 명의 영국 잠수부에 의해 발견되었고 7 월 10 일에 성공적으로 체결 된 위험한 복잡한 임무에서 태국 해군 SEALs와 협력 한 숙련 된 동굴 다이버의 국제 승무원에 의해 끌려 나왔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이야기를 다시 말함으로써 진정한 기적을 수행하기 위해 함께 온 태국과 전 세계의 사람들과 조직에 감사할 수있는 기회에 감사드립니다,”에카폴 “Ake” 찬타웡, 그들과 시련을 공유 소년의 보조 코치말했다 . “우리는 우리의 이야기가 정확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모든 관련 당사자들과 협력하여 전 세계가 구조 작전을 성공으로 이은 영웅을 다시 한 번 인식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화요일의 발표는 13 Thumluang “재해 구호에 초점을 맞춘 자선 단체에이 이야기를 전 세계 관객에게 가져에서 파생 된 수익의 15 %를 기부하기로 약속했다”고 말했다.

크레이지 리치 아시아인을 지휘한 존 M. 추와 태국 영화 제작자 인 나타우트 “바즈” 푼피리야가 동굴 프로젝트의 감독이 될 것입니다.

넷플릭스의 인터내셔널 오리지널 디렉터 에리카 노스(Erika North)는 성명서에서 “탐 루앙 동굴 구조의 놀라운 이야기를 다시 들려줄 수 있게 되어 대단히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이 이야기는 전 세계의 각계각층의 사람들을 연결하는 많은 독특한 지역 및 보편적 인 테마를 결합합니다. 태국은 넷플릭스에게 매우 중요한 나라이며, 우리는 이 감동적인 현지이지만 전 세계적으로 공명하는 이 이야기가 다시 한 번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생동감 있게 다가올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구조는 10 년 이상 정치적 갈등과 무거운 손으로 군사 규칙에 빠져있다 태국에서 기분 좋은 소식의 드문 비트였다. 동굴 구조는 또한 2014 년 군사 쿠데타에서 권력을 장악 한 프라이루트 찬오차 총리의 정부가 어떤 영광을 공유 할 수 있었습니다.

이 사건에 대한 독립 영화인 The Cave는 구조 직후 촬영되었으며 올해 하반기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Comment here